
코웨이는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리빙관 2층에 ‘코웨이 갤러리 신세계 타임스퀘어 직영점’을 공식 개점했다고 27일 밝혔다.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은 연간 유동인구가 많은 복합쇼핑몰로, 인근 김포·부천 등 수도권 서부 고객은 물론, 신혼부부 혼수 수요가 집중되는 프리미엄 상권이다. 이에 따라 코웨이는 리빙·가전 분야 주요 고객층과의 브랜드 접점을 한층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직영점에서는 △아이콘 프로 정수기 △아이콘 얼음정수기 △노블 공기청정기 △비렉스(BEREX) 트리플체어·페블체어 등 코웨이의 프리미엄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상담 및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다.
대표 전시 제품인 ‘아이콘 프로 정수기’는 사용자 편의에 특화된 직관적 터치스크린 UI를 탑재해, 음용 온도와 용량을 세밀하게 설정할 수 있으며, 커피·분유·라면 등 목적별 ‘레시피 모드’도 지원한다. 사용자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맞춤 기능으로 소비자 반응도 긍정적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은 수도권 서남부의 핵심 쇼핑 중심지로, 이번 직영점 오픈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전국 주요 상권에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토토 배팅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