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샵이 여름 휴가철과 방학 시즌을 겨냥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숙박 패키지’를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7월 1일까지 판매되는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룸 또는 스위트룸 숙박과 조식 2인,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 전일 이용권, 여름 한정 디저트 망고 빙수 1개로 구성됐다.
가격은 카드 할인 적용 시 1박 디럭스룸 패키지가 최대 75% 할인된 37만6200원부터, 2박 패키지는 최대 80% 할인된 56만6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예약은 GS샵 모바일 앱 및 TV홈쇼핑 ‘샵라이브’, 라이브커머스 ‘샤피라이브’를 통해 가능하며, 방송 중 추첨을 통해 ‘선 타워 선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투숙 기간은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로 본격적인 여름 휴가와 방학 시즌을 모두 아우른다. 투숙일 기준 10일 전까지 100% 환불이 가능해 안심하고 예약할 수 있다.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총 1275개 객실과 다양한 레스토랑, 공연장, 카지노, 실내 워터파크를 갖춘 5성급 대형 리조트다. 특히 150m 길이의 초고화질 LED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는 몰입형 미디어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조식 뷔페 ‘셰프스키친’은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제공하며,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는 날씨와 관계없이 다양한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다.
GS샵 박찬우 서비스팀 MD는 “고급스러운 공간과 독특한 콘텐츠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한 패키지로 최고의 혜택을 제공한다”며 “인기 있는 날짜는 빠르게 예약될 것으로 예상돼 조기 선점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도박 종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