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필립모리스는 25일 궐련형 전자담배 아이코스 일루마 전용 타바코 스틱 ‘테리아 트와일라잇 펄’을 2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테리아 트와일라잇 펄’은 연초의 묵직한 풍미를 기반으로, 스틱에 내장된 캡슐을 터뜨리면 상큼한 맛으로 전환되는 것이 특징이다. 연초 본연의 맛과 색다른 풍미를 동시에 원하는 성인 흡연자의 기호를 반영해 개발됐다.
테리아 트와일라잇 펄은 △전국 아이코스 공식 매장 및 편의점에서 26일부터 판매되며 △권장소비자가는 기존 제품과 동일한 4800원이다.
이번 출시로 테리아 캡슐형 제품군은 △트와일라잇 펄 △스탈링 펄 △아버 펄 △썬 펄 △오아시스 펄 등 총 5종으로 확대됐다. 한국필립모리스는 다양한 풍미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한편, 한국필립모리스는 2017년 국내 최초로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IQOS)’를 선보인 이후 비연소 제품 시장을 선도해왔다.
올해 2월에는 아이코스 일루마 i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 i를, 지난 6월에는 일루마 i 시리즈의 보급형 모델인 ‘아이코스 일루마 i 원’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완성했다.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을 적용해 타바코 스틱을 태우지 않고 가열하는 방식으로, 균일한 맛과 청소가 필요 없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일루마 i 원은 콤팩트한 디자인과 ‘오토스타트’, ‘플렉스 퍼프’ 등 사용자 중심 기능이 특징이며, 첫 구매자에 한해 최대 2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도박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