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다이슨’ 단독 매장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아시아 공항 면세점 중 유일한 다이슨 매장으로, 고객들은 출국 전 신라면세점에서 다이슨의 인기 뷰티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전문가 상담과 함께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매장에서는 다이슨의 대표 제품인 ‘에어랩’을 포함해 총 8종의 다양한 뷰티 기기를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슈퍼소닉’과 ‘에어랩’ 등 인기 상품을 신라면세점 단독 패키지로 제공한다.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풍성하다.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내 252번과 254번 게이트 사이에 위치한 매장에서는 ‘에어랩 오리진’ 또는 ‘에어스트레이트’ 구매 시 선착순으로 트래블 파우치를 증정한다. 아울러 인근 전시존 방문 후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는 다이슨 헤어 제품 샘플도 제공한다.
또한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에어랩 오리진’ 구매 고객에게 ‘라운드 볼륨 브러시’를 증정하며, 헤어 기기와 케어 제품을 함께 구매하면 전용 파우치를 함께 선사한다.
신라면세점은 이번 다이슨 단독 매장 외에도 나스, 끌레드뽀 보떼, 스킨수티컬즈,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를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며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브랜드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온라인 검증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