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증 사이트 ‘온리 하프위크’ 행사 페이지./사진=LF
▲LF 보증 사이트 ‘온리 하프위크’ 행사 페이지./사진=LF

LF의 자회사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패션 전문몰 ‘보증 사이트’은 본격적인 봄을 맞이해 ‘온리 하프위크’ 행사를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온리 하프위크’는 보증 사이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는 월간 행사다.

LF 하프클럽은 니트, 트위드 자켓, 청바지 등 봄 필수 패션템 약 1만 개를 최대 92% 할인가에 판매한다. '온리하프' 엠블럼이 있는 제품을 찾거나, 검색창에 ‘온리하프’를 입력하면 된다.

특가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행사 기간 내 매일 헤지스, 닥스 등 인기 브랜드의 신제품 한 가지를 공동구매 형태로 특가에 선보이며, 목표 참여 건수가 100% 이상 달성되면 구매가 가능하다. 다음 공동구매 특가 제품도 미리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스마트한 쇼핑을 돕는다.

또한, 매일 보증 사이트 MD가 엄선한 아이템 4가지를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베스띠벨리, 씨, 크로커다일레이디와 같은 신규 온리하프 브랜드의 대표 제품도 특가에 제공된다.

추가 할인 혜택도 놓칠 수 없다. 일부 브랜드에 한해 추가 40% 즉시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7만원 이상 구매 시 기존 할인가에서 최대 1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을 행사 기간 중 매일 받을 수 있다. 결제 방식에 따라 최대 5천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매월 온리 하프위크를 기다리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내 온리하프 상품을 구매 후 ‘퍼스트 클래스’를 신청하면 3월 구매 건에 대해 3% 페이백을 받을 수 있으며, 4월 온리 하프위크의 선입장권과 15%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LF 하프클럽 관계자는 “가성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더욱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하프클럽이 엄선한 다양한 봄 신상을 단독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증 사이트]

저작권자 © 보증 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