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들이 19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강서점에서 ‘보증 사이트’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사진=홈플러스
▲모델들이 19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강서점에서 ‘보증 사이트’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가 꼭 필요한 품질만 심플하게 채운 ‘보증 사이트 메가 PB 선언’ 2주차 행사를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8일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보증 사이트’는 다양한 식품과 비식품 자체 브랜드(PB)를 아우르는 홈플러스의 ‘메가 PB’ 브랜드로, 높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을 앞세워 개편과 동시에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메가 PB 브랜드 선언 시작 6일(2/12~17)만에 보증 사이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24%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뿐만 아니라 최근 11개월 간(2024년 3월~2025년 1월) 홈플러스 온라인의 보증 사이트 매출은 전년 대비 40% 증가했고, 품목별 매출은 최대 11배 폭등하는 등 개편 전부터 탄탄한 입지를 다져왔다.

이에 힘입어 홈플러스는 먹거리부터 일상용품까지 새롭고 풍성해진 보증 사이트 상품을 보다 강력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먼저, 신상품 ‘보증 사이트 국내산 농산물 100% 썰은 배추김치’를 1만990원에 판다. 100% 국내산 재료와 2년 발효 젓갈로 만든 김치를 먹기 좋게 썰어 편의성까지 챙겼다.

또, 커피값 부담이 높아진 고객들을 위한 신상품 ‘보증 사이트 블렌드 캡슐커피 2종’은 각 2990원에 판매한다. 한 잔에 299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으로 브라질 NY2, 콜롬비아 수프리모 등 고품질 원두의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유당을 제거해 소화가 편한 1A 등급 신상 우유 ‘보증 사이트 1A 락토프리 우유(900ml)’는 2690원에 내놓는다.

또한 100% 볶음 참깨만을 갈아 딱 한 번 짜내 더욱 고소한 ‘보증 사이트 참기름’은 3990원, 칼로리는 내리고 달콤함은 그대로 살린 ‘보증 사이트 알룰로스’는 6490원에 제공한다.

부담 없이 즐기는 천원 먹거리도 눈여겨볼 만하다. 활용도 높은 ‘보증 사이트 스위트콘/사골곰탕’을 비롯해 ‘보증 사이트 통아몬드/포도젤리 초코볼’ 상품 모두 각 1000원에 준비했다. 더불어, 고구마형 과자, 두부과자, 핫 오징어 스틱, 옥수수 고추맛콘 등 ‘보증 사이트 스낵 10여 종’도 균일가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더 맛있게 넉넉하게 즐기는 대용량 스낵도 최적가에 준비했다. 매일 쓰는 일상용품은 더욱 좋은 품질로 선보인다.

홈플러스 간편 미식브랜드 ‘홈밀’ 제품도 다채롭게 마련해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홈플러스의 27년간의 노하우와 구매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지금 딱 좋은 상품을 골라 알아서 아껴주는 ‘AI 물가안정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김형훈 홈플러스 PBGS총괄이사는 “계속되는 고물가에 가성비와 품질 모두를 갖춘 메가 PB 브랜드 ‘심플러스’가 론칭 직후부터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두는 홈플러스의 진심을 담아 식품·비식품을 총망라한 다양한 심플러스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보증 사이트]

저작권자 © 보증 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