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팅 사이트홀딩스와 대한골프협회(KGA)가 공동 주최하는 '매일 셀렉스배 제29회 한국시니어오픈골프선수권대회'가 11월 1일까지 ‘제주도 타미우스 골프앤빌리지’에서 열린다. 대회기간 중 갤러리 관객들을 대상으로 제품 시음과 현장에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셀렉스 및 메디웰·오스트라라이프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사진=매일홀딩스
▲매일홀딩스와 대한골프협회(KGA)가 공동 주최하는 '매일 셀렉스배 제29회 한국시니어오픈골프선수권대회'가 11월 1일까지 ‘제주도 타미우스 골프앤빌리지’에서 열린다. 대회기간 중 갤러리 관객들을 대상으로 제품 시음과 현장에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셀렉스 및 메디웰·오스트라라이프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사진=매일홀딩스

매일홀딩스는 자회사 매일유업 및 매일헬스뉴트리션, 대한골프협회(KGA)가 공동 주최하는 '매일 셀렉스배 제29회 한국시니어오픈골프선수권대회'가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제주도 타미우스 골프앤빌리지’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국내외 프로골퍼 및 아마추어골퍼 중 만 50세 이상만 참여 가능하며, 올해로 29회 개최를 하는 국내의 대표적인 시니어오픈 골프대회다.

매일그룹은 이번 한국시니어오픈 대회의 공동 주최사로 참여해 건강한 시니어 라이프를 위한 브랜드로 ‘셀렉스’와 ‘메디웰’, ‘오스트라라이프’를 알리며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본 대회의 총 참가인원은 112명이며, 지난 29일 예선을 거쳐 선발된 선수들이 30일부터 본선 경기를 치룬다. 총 상금은 2억원이며, 총 3라운드 54홀 스트로크플레이로 진행한다.

매일그룹은 이번 대회를 참가한 선수들에게 셀렉스와 메디웰, 오스트라라이프 제품들을 제공하는 한편, 대회기간 중 갤러리 관객들을 대상으로도 제품 시음과 현장에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대회 현장에서는 완전단백질 음료인 ‘셀렉스 프로핏’과 영양관리 브랜드 ‘메디웰’의 균형영양식 제품, 국내 고령자용 영양조제식품 중 최다 산양유를 함유한 ‘오스트라라이프’ 및 바쁜 현대인들의 긴장완화 및 피로개선에 도움이 되는 멘탈케어 제품인 ‘셀렉스 릴렉스 샷’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매일그룹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시니어 선수분들과 갤러리 관객들에게 건강상태와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춘 셀렉스와 메디웰, 오스트라라이프를 알리는 동시에 제품을 시음하고 우수한 품질을 직접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해드리고자 부스 운영과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브랜드로서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들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배팅 사이트]

저작권자 © 배팅 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