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스킨라빈스가 7월 이달의 맛 ‘애망빙’을 신제품 아이스크림 최초 개봉 행사인 ‘언텁쇼(Untub Show)’에서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7일 서울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철 인기 디저트인 애플 망고 빙수에서 영감을 받은 ‘애망빙’이 소개됐다. 신제품은 망고 샤베트와 코코넛 연유 아이스크림에 애플 망고와 미니 펄을 더해 청량감과 식감을 살린 플레이버다.
행사 현장에서는 제품 시식뿐만 아니라 바캉스 콘셉트의 앙케이트 퀴즈, 트로피컬 무드 포토존, 총 35만원 상당의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돼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또한 ‘애망빙’ 속 미니 펄을 형상화한 ‘애망빙 가챠 이벤트’가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워크샵’ 매장에서 1만 2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영수증을 제시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가챠볼 안에는 팔찌, 반지 등 여름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액세서리가 들어있다. 해당 굿즈는 MZ세대 인기 브랜드 이니미니, 스윙셋, 누핍, 위세이예스, 프루타, 에이레브, 고그린오브젝트 등과 협업해 제작됐으며, 7월 중 추가 협업 굿즈도 공개할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모델 ‘르세라핌(LE SSERAFIM)’과의 여름 캠페인도 시작했다.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 공개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애망빙’을 비롯해 르세라핌과 함께하는 캠페인, 팝업 스토어 및 한정 굿즈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도박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