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hc가 자사 전속 모델인 신유빈 선수의 국제대회 우승을 기념해 탁구 유망주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나섰다.
bhc는 최근 슬로베니아에서 열린 ‘WTT 스타 컨텐더 류블랴나’ 대회 혼합복식에서 임종훈 선수와 함께 우승을 차지한 신유빈 선수의 활약을 축하하며, 한국초등학교탁구연맹을 통해 ‘뿌링콜팝’ 1000개를 유소년 선수들에게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미래의 국가대표를 꿈꾸는 초등탁구 유망주들에게 실질적인 격려와 응원을 전하고, 스포츠 인재들과의 동반 성장을 위한 사회적 책임 실천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bhc는 지난 25일 탁구연맹에 상품권 전달식을 열고, 탁구 발전과 유소년 후원의 의미를 되새겼다. 관계자는 “신유빈 선수의 승리 감동을 사회적 책임으로 확장하는 ESG 실천 사례”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나눔형 캠페인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bhc는 이번 기부 외에도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25일부터 30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총 1000만 원 상당의 bhc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며, 오는 8월 7일부터는 자사앱을 통해 ‘신유빈 선수 승리 기원 이벤트’도 이어간다.
한편, 신유빈 선수는 현재 크로아티아 자그레브에서 열리는 ‘WTT 컨텐더 자그레브 2025’에 참가 중이며, 다음 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WTT 스매시 2025’에도 출전할 예정이다. [토토 배팅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