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 사이트는 에스테틱 제품군과 관련된 시술 사례 중심의 학술 행사 ‘HART 심포지엄’의 참석자 모집을 시작했다.(사진=보증 사이트)
▲휴메딕스는 에스테틱 제품군과 관련된 시술 사례 중심의 학술 행사 ‘HART 심포지엄’의 참석자 모집을 시작했다.(사진=휴메딕스)

휴메딕스는에스테틱제품군과관련된시술사례중심의학술행사‘HART심포지엄’(HARTSymposium)의참석자모집을시작했다고4일밝혔다.

금번심포지엄은의료진을대상으로휴메딕스제품을학술적으로조망해제품우수성을알리기위해마련됐다.

본심포지엄에서인체유래무세포동종진피(hADM)성분의ECM부스터인‘엘라비에리투오’를집중조명할예정이다.엘라비에리투오는작년11월에스테틱시장최초출시후다양한온오프라인학술마케팅을전개하며전국300여개클리닉에서피부개선을위해활용되고있다.

휴메딕스는지난해11월엘앤씨바이오와‘엘라비에리투오’사업협약을체결하고국내피부과및에스테틱전문의원에대한판권을확보한바있다.‘엘라비에리투오’는엘앤씨바이오의인체조직가공특허기술인‘AllocleanTechnology’를적용했다.조직의고유한3차원구조를손상하지않으면서조직내세포및면역거부반응원인인자를제거해안전성을높였다.

이외HA필러‘엘라비에프리미어’,보툴리눔톡신브랜드‘리즈톡스’,약물전달장비‘더마샤인프로’,인체지방세포배양액기반‘셀엑소좀’등폭넓은휴메딕스미용제품군을소개할계획이다.

심포지엄은글로벌의료진을포함해보건의료인(HCP)120여명을초대해에스테틱트렌드및임상노하우등시술중심으로강연을전개한다.오라클피부과박제영원장을좌장으로뷰티바성형외과김은연원장,제이에프피부과김상엽원장이연자로나선다.

심포지엄공식명인‘HART(HumedixexpertsinAestheticRegeneration&Technology)’는휴메딕스가추구하는아름다움의재생력과첨단기술의전문성을상징하며에스테틱의료분야의미래가치를선도하겠다는의지를담고있다.

7월5일열리는휴메딕스‘HART심포지엄’은그랜드인터컨티넨탈서울파르나스오키드룸에서개최된다.

강민종휴메딕스대표는“HART심포지엄을통해차세대ECM부스터엘라비에리투오의경쟁력을알리고진료현장에서의실질적도움과에스테틱분야에새로운방향성을제시하는뜻깊은시간이되길희망한다”며“앞으로도지속적으로심포지엄을열어의료진에게양질의트렌드및임상노하우를공유하도록노력을다하겠다”고말했다. [보증 사이트]

저작권자 © 보증 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