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도박 녹색소비주간 프로모션 이미지./사진=경동도박
▲경동나비엔 녹색소비주간 프로모션 이미지./사진=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이 환경부와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주관하는 ‘2025 녹색소비주간’에 동참하며, 전국 녹색매장에서 친환경 보일러 할인 혜택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녹색소비주간’은 친환경 제품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정부와 기업이 협력하는 캠페인으로, 경동나비엔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참여한다. 프로모션은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전국 13개 녹색매장에서 진행되며, 콘덴싱 보일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녹색매장은 환경부가 지정한 친환경 제품 중심 유통 채널로, 경동나비엔은 최근 ‘나비엔 하우스’ 제주점과 진주점을 새롭게 오픈해 전국 13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선호도가 높은 ‘NCB354’ 모델 구매 시 5만 원 할인, △온수 기능이 강화된 ‘나비엔 콘덴싱 ON AI’(NCB553/NCB753) 모델 구매 시 10만 원 할인과 함께 스탠리 텀블러, 써모스 텀블러, 나비엔 매직 1구 인덕션 중 택일 사은품을 증정한다. 상세 정보는 공식 온라인 플랫폼 ‘나비엔 하우스’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모델 ‘나비엔 콘덴싱 ON AI’는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이 인증한 녹색제품으로, 탑재된 ‘온수레디 시스템’을 통해 온수 대기시간을 10초 이내로 줄이고, 온수를 기다리며 버려지는 물을 최대 94%까지 절감한다. 이는 4인 가족 기준 연간 약 20톤의 수돗물 절약 효과다. 또한 일반 보일러 대비 가스 사용량은 19%, 가스비는 연간 44만 원가량 줄일 수 있으며, 질소산화물(NOx)과 일산화탄소(CO)는 각각 87%, 70% 저감하는 등 환경성과 경제성을 고루 갖췄다.

경동나비엔 김용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경동나비엔은 아시아 최초로 콘덴싱 보일러를 개발한 기업으로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친환경 제품 보급에 앞장서고 있다”며 “이번 녹색소비주간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이 나비엔의 기술력과 친환경 가치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박]

저작권자 © 도박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