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그니엘 부산이 몸과 마음의 회복을 돕는 스파 프로그램과 웰빙 신메뉴 등을 선보이며 고품격 웰니스 경험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9월 문을 연 럭셔리 웰니스 스파 ‘리트릿 시그니엘’에서는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개인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페이셜 및 바디 케어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비타민C를 활용해 디톡스 효과를 극대화한 스파 프로그램를 비롯해 에너지 회복 및 치유에 좋은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피부 탄력 증진과 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초콜릿 전신 관리’ 코스는 리트릿 시그니엘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시그니처 프로그램이다.

시그니엘 부산 3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가볍고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리트릿 헬시 세트' 2종을 출시했다.
구아카몰, 부라타치즈, 체리토마토 등 건강한 식재료를 올린 오픈 토스트와 쥬키니 호박, 아라굴라 페스토를 활용해 맛을 낸 채식 스파게티 두 가지 종류로 디톡스 주스 또는 커피가 함께 제공된다. 호텔 투숙객과 리트릿 시그니엘 스파 이용 고객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더 라운지는 11월 23일까지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와 협업해 샤인머스켓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고당도 샤인머스켓을 활용한 디저트와 세이보리 메뉴 14종이 제공되며 커피나 차, 스파클링 와인을 곁들여 즐길 수 있다.
시그니엘 부산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온전한 쉼과 치유를 중요시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웰니스에 집중한 프로그램 등을 마련했다”며 “해운대가 한눈에 펼쳐지는 시그니엘 부산에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럭셔리 휴양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인 검증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