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A생명(대표이사네이슨촹)은지난7일AIA생명임직원,마스터플래너(보험설계사),통신채널상담사,파트너사,고객및AIA스퍼스허브멤버의자녀1000여명을대상으로진행한‘AIA생명어린이건강축구프로그램’을성공적으로마쳤다고8일밝혔다.
2013년부터AIA생명과토트넘홋스퍼가이어온글로벌스폰서십의일환으로선보여온이프로그램은지난4월에이어올해두번째로진행됐다.
이번행사는11월3일부터나흘간서울반포와동대문,부산북구에서토트넘의글로벌디벨롭먼트코치이자잉글랜드축구협회(FA)공인코치인제이든앤더슨(JadonAnderson)과테건벌링(TeganBurling)의지도아래참가어린이들의트레이닝세션이이뤄졌다.프로그램에서는이들코치진이국내유소년축구지도자6명과함께참가어린이들을대상으로토트넘의훈련방식을바탕으로한기본기실습부터아이들의축구에대한흥미를높여주고자미니게임등을진행했다.
또한모집기간고지한대로내년1월태국코사무이에서진행되는‘AIA-토트넘엘리트축구캠프(AIA-SpursEliteFootballCamp)’에참여하는한국대표어린이20여명선발도마무리단계다.
‘AIA-토트넘엘리트축구캠프’에서는최종선발된어린이들이5박6일간FIFA인증전문리조트시설에서합숙하며토트넘코치들과함께축구기량트레이닝부터영양및건강한수면습관교육,다양한야외활동등에이르기까지엘리트축구선수들의훈련방식을체험하게된다.
황지예AIA생명마케팅본부장은“이번행사가아이들에게는물론부모님들께도잊지못할특별한하루로기억되길바란다”며“AIA생명만의어린이건강축구프로그램및엘리트축구캠프를통해더많은어린이들이축구와함께더건강하게,더오랫동안,더나은삶을사는법을배울수있도록참여기회를지속적으로확대해나갈예정”이라고말했다. [도박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