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온스글로벌(대표송수영)은오픈이노베이션공모전‘애드벤처챌린지2기’를모집한다고10일밝혔다.
‘애드벤처(Add+Venture)’챌린지는벤처·스타트업의‘모험(사업화과정)’에동참해새로운가치를‘더한다’는의미를지닌휴온스그룹의오픈이노베이션활동으로위축된바이오투자심리에도불구하고바이오생태계의지속적인지원을위해2기를출범한다.
올해2기모집분야는△대사성질환△항암제및희귀질환△망막질환△에스테틱분야△약물전달(DDS)분야△신규제형분야로우수한역량과열정을지닌창업10년이하의국내벤처·스타트업을대상으로진행된다.
서류심사와대면평가를거쳐최종선발된기업에게는△단계별지분투자△휴온스그룹과의공동연구개발△과천동암연구소무상입주등다양한혜택이제공될예정이다.
지난해진행된애드벤처챌린지1기에서는‘mTORC2’저해제를기반으로노인성질환치료제를개발하는알리아드바이오파마가선정된바있다.이를통해휴온스그룹과알리아드바이오파마는다수의노인성질환분야에서협업을추진하고있다.
송수영휴온스글로벌대표는“인플레이션및국내외경기침체와대외불확실성이지속되는상황에서애드벤처챌린지가지속가능한혁신을위한마중물이되길바란다”며“앞으로도휴온스그룹은우수한기술과역량을보유한스타트업의성장을위해다양한오픈이노베이션활동을적극전개해나갈계획”이라고말했다.
한편,애드밴처챌린지는3월31일까지이메일로신청할수있다.모집요강과제출서류등자세한내용은휴온스글로벌홈페이지에서확인가능하다. [도박 종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