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보증 사이트
▲사진=LF

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27일까지 유아동 패션 전용 행사 ‘패션위크’를 열고, FW 시즌 상품을 쇼핑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예년보다 이르게 찾아온 추위에 맞서 아이들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LF 보리보리는 토들러(25일), 키즈(26일), 주니어(27일) 등 연령에 따른 상품을 요일별로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다.

LF 보리보리는 행사 기간 전체 회원에게 최대 10%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2장의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앱 전용 혜택으로, LF 보리보리 공식 앱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패션 MD가 직접 엄선한 아우터 상품을 요일별로 제안한다. 라인프렌즈·나로(25일), 나이키키즈·헤지스키즈(26일), 아디다스 키즈·뉴발란스 키즈(27일) 등 인기 브랜드의 플리스 자켓, 후드집업, 구스다운 등이 준비됐으며, 관련 상품 전용 7% 할인 쿠폰을 한 번 더 제공해 강화된 혜택을 선보인다.

LF 보리보리 김현정 사업본부장은 “아침저녁으로 10도 안팎의 일교차가 나는 등 추위가 점차 다가옴에 따라 관련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소비자 니즈에 따라 상대적 고가 상품인 가을, 겨울 아우터를 합리적으로 쇼핑하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보증 사이트]

저작권자 © 보증 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