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는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건설사업자간 상호온라인 검증 사이트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최우수’를 받았다.(사진=DL이앤씨)
▲DL이앤씨는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건설사업자간 상호협력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최우수’를 받았다.(사진=DL이앤씨)

DL이앤씨는국토교통부가발표한‘건설사업자간상호협력평가’에서최고등급인‘최우수’를받았다고4일밝혔다.

상호협력평가는국토부가종합건설사업자와전문건설사업자간,대기업과중소기업간상호협력관계구축을통해건설산업의균형있는발전과건설공사의효율적수행을위해도입했다.

협력업자와공동도급실적및하도급실적,협력업자육성,신인도등을종합평가해등급을부여한다.평가결과우수기업에게는조달청및지방자치단체공공공사입찰시가점,시공능력평가액산정시가산,건산법상벌점의감경우대혜택이주어진다.

DL이앤씨는올해△상생협의체운영△공동기술개발및기술지원등에서높은점수를받아최우수등급을획득했다.총27개건설사가최우수등급을받은가운데DL이앤씨와DL건설이모두포함돼눈길을끌었다.

DL이앤씨는ESG경영강화를위해업계최고수준의동반성장프로그램을운영하며협력사에실질적인도움이되는지원을꾸준히이어왔다.업계최초로협력사맞춤형대학원교육지원프로그램인‘건설동반성장경영자과정’을운영하고있다.협력사에스마트건설기술을지원해생산성을높이는노력도함께하고있다.

또한협력사최고경영자(CEO)를대상으로‘안전체험교육및간담회’를실시하는등안전한현장조성에도힘쓰고있다.매년연말에는한해동안우수한성과를거둔협력사를선정해시상하는‘한숲파트너스데이’행사도개최한다.

DL이앤씨관계자는“‘협력사의성장이곧DL이앤씨의경쟁력강화로이어진다’는인식을바탕으로동반성장노력을지속할것”이라고말했다. [온라인 검증 사이트]

저작권자 © 온라인 검증 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