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카드는LG전자와함께구독서비스를이용하는고객들의부담을덜어줄‘LG전자The구독케어신한카드(이하LG전자구독카드)’를출시했다고3일밝혔다.
‘LG전자구독카드’는스타일러,스탠바이미,STEM냉장고등LG전자의다양한프리미엄가전제품을구독하는고객에게전월이용실적에따라할인혜택을제공한다.△전월이용금액30만원이상70만원미만인경우1만3천원△70만원이상130만원미만인경우1만6천원△130만원이상인경우2만원까지할인받을수있다.
또한LG전자구독서비스를한달에7만원이상이용하는고객에게는추가1만마이신한포인트도제공해전월이용실적에따라매월최대3만원혜택을받을수있다.
신한카드와LG전자는카드출시를기념해7월31일까지다양한이벤트도진행한다.먼저이벤트기간내카드발급과함께LG전자구독서비스를자동납부신청한고객을대상으로추가3천원할인혜택을72개월동안제공한다.전월이용금액30만원이상70만원미만구간에한하여적용되며마스터(Master)브랜드카드소지고객에게만제공된다.이외에도다양한고객참여형경품행사를통해스타벅스카페아메리카노(Tall),GS25모바일상품권(5천원),마이신한포인트(1만P)를제공한다.
신한카드관계자는“이번에출시한‘LG전자구독카드’는초기구매비용부담없이가전구독서비스를이용하려는최근트렌드에발맞춰LG전자의다양한프리미엄제품을합리적으로이용할수있는최적의솔루션을제공하기위해기획됐다”며“앞으로도고객들이실질적인혜택을체감할수있도록신한카드만의차별화된상품과서비스를지속제공해나갈것”이라고말했다. [온라인 검증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