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샘물이 워터팩 구독 서비스 ‘투오 정기배송 플랜'을 론칭한다./사진=풀무원
▲풀무원샘물이 워터팩 구독 서비스 ‘투오 정기배송 플랜'을 론칭한다./사진=풀무원

풀무원샘물이 먹는 샘물 브랜드 ‘풀무원투오’의 신규 구독 서비스 ‘투오 정기배송 플랜’을 2일 선보였다고 밝혔다.

최근 생활가전 시장에서 초기 비용 부담 없이 제품을 이용하는 렌탈형 구독 모델이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은 가운데, 풀무원샘물은 위생적이고 편리한 음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 서비스를 기획했다.

‘투오 정기배송 플랜’은 비닐 파우치 형태의 먹는 샘물 ‘투오 미니 워터팩’ 2박스(총 6팩, 4.2L)를 매월 정기 배송하며, 정기구독 고객에게는 ‘투오 미니 워터 디스펜서’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투오 미니 워터팩은 3중 레이어 파우치에 클린 진공 방식으로 충전돼 위생적이며, 사용 후에는 재활용 분리배출이 가능하다. 전용 디스펜서 역시 별도 타공이나 배관 연결 없이 간편 설치가 가능하며, 원터치 아이콘 디스플레이, 자동 살균 시스템 등 위생과 효율성을 갖췄다.

이 서비스는 풀무원 통합 쇼핑 플랫폼 ‘#풀무원(샵풀무원)’과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36개월 계약 기준으로 운영된다.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한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구독 기반 소비 트렌드에 맞춰 부담 없이 위생적이고 지속 가능한 물을 편리하게 제공하는 서비스”라며 “정수기 설치 부담이나 페트병 사용을 대체할 친환경 대안으로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도박]

저작권자 © 도박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