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펫라이프의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가 반려견의 음수량 보충 및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올라이즈 강아지 한입 미니 펫밀크 P’를 출시하고, 펫밀크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여름철 더위에 취약한 반려견은 탈수 예방을 위한 적절한 수분 보충이 필수지만 평소 물을 잘 마시지 않는 경우도 많아 보호자들의 고민이 크다. 물 대신 우유를 급여해 수분 보충을 도울 수는 있지만 대부분의 반려견은 유당불내증이 있어 우유 섭취 또한 쉽지 않다. 이에 닥터뉴토는 높은 우유 함량으로 수분 보충이 가능하고, 기능성 원료를 첨가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반려동물 전용 펫밀크를 선보인다.
신제품 ‘올라이즈 강아지 한입 미니 펫밀크 P’는 신선한 국산 우유를 99% 이상 함유했고, 수분 함량은 90% 이하라 음수량이 부족한 반려견들이 맛있고 건강하게 수분 보충을 할 수 있다. 특히, 유당 분해 효소와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를 첨가해 복통, 설사 걱정 없이 급여할 수 있다.
소형견에 적합한 용량 설계로 편의성까지 챙겼다. 70ml 소용량이라 개봉 후 한 번에 급여할 수 있어 변질 위험이 없고, 특수 멸균 공정을 거친 멸균우유라 실온 보관도 가능하다.
‘올라이즈 강아지 한입 미니 펫밀크 P’는 대상펫라이프와 IPX(구 라인프렌즈)가 IP 비즈니스 중인 인기 공룡 캐릭터 ‘조구만(JOGUMAN) 에디션’으로 선보이며, 오는 8일 닥터뉴토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12일 대상펫라이프 공식몰 대상펫몰에 이어 반려동물 전문몰, 쿠팡, 카카오 선물하기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은비 대상펫라이프 상품기획팀장은 “여름을 앞두고 반려견의 음수량 보충과 함께 기능성 원료 함유로 장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미니 펫밀크 제품을 선보인다”라며 “앞으로도 반려견의 급여량과 건강을 고려해 보호자들이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는 다양한 펫밀크 제품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보증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