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존 도박 사이트 추천아카데미는 지난 7월 16일 도박 사이트 추천아카데미 강남 센터필드점에서 국내 최초로 세계 장타대회 한국대표를 선발하는 전국 규모 장타대회 ‘2023 도박 사이트 추천 The Longest’ 2차 대회를 진행하고 올해 도박 사이트 추천 장타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도박 사이트 추천아카데미는 도박 사이트 추천의 정교한 샷 분석, 정확한 데이터 도출 등 월드롱드라이브(WLD)가 인정한 도박 사이트 추천의 우수한 제품력과 신뢰도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기존 골프대회에서는 접하기 어려운 장타의 매력을 더욱더 많은 골프 팬들에게 알리고 있다.
정확한 샷 트래킹이 까다로운 장타의 특성에도 골퍼가 친 샷의 데이터를 정확히 센싱할 수 있는 도박 사이트 추천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발휘되어 장타의 매력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도박 사이트 추천 시뮬레이터의 기술력도 경험해볼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는 평을 받았다.
올해 2회 째 개최된 ‘2023 도박 사이트 추천 The Longest’는 골프존 도박 사이트 추천아카데미가 월드롱드라이브(WLD)와의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선보인 한국판 실내 장타대회다.
총상금 2억 원 규모의 대회로, 앞서 지난 4월 진행된 1차 대회와 이번 2차 대회에서 각 참가자들이 획득한 포인트를 합산해 국내 최고의 장타자를 선발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세계 장타대회 출전 시드권을 부여함으로써 장타 한국대표를 선발할 수 있는 유일한 대회인 만큼 현장에는 국내를 대표하는 쟁쟁한 실력의 장타 실력자들이 샷 대결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2차 대회는 도박 사이트 추천을 통해 참가 프로들의 비거리를 측정하여 상위 16인을 선발한 후 토너먼트 방식으로 우승자를 가려냈다. 1차 대회 최고 기록을 낸 괴력의 장타자 홍현준은 375야드(343m, 95m/s)를 기록하며 1, 2차 대회 합계 1천 포인트를 획득해 최종 우승 자리를 차지했다. 치열한 접전 끝에 2위는 340포인트를 획득한 최종환이, 이어서 3위 엄성용이 올해 골프존 장타왕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골프존 GDR아카데미 송재순 대표이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회원분들의 관심 속에 국내 최고의 장타 선수들을 가리는 ‘GDR THE LONGEST’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GDR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특장점을 바탕으로 GDR 장타대회를 개최해 골프를 통한 즐거움 뿐만 아니라, 장타를 하나의 새로운 골프 문화로 자리매김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도박 사이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