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박 사이트쇼핑은 5일부터 도박 사이트중앙회 창립61주년을 기념하여 ‘도박 사이트전복’을 출시하고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도박 사이트 창립 61주년 기념 ‘도박 사이트전복’은 5일 10시 부터 도박 사이트쇼핑에서 판매하며, 출시를 기념해 모든 고객에게 61시간동안(7일 23시 까지) 6100원 특별할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이번 출시하는 ‘도박 사이트전복’은 우리나라 청정 해안인 남해 바다에서 양식한 활전복을 도박 사이트에서 직접 엄선한 상품이며, 도박 사이트이 직접 선도를 관리하고 포장부터 배송까지 모든 과정을 도박 사이트의 책임하에 판매한다.
터지지 않는 고급 포장재를 사용했고 전복을 살아서 배송될 수 있게 산소포장을 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싱싱한 활전복을 받을 수 있게 했다.
아울러 ‘도박 사이트전복’을 구매해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최대 3000원의 적립금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도박 사이트쇼핑은 오는 14일까지 ‘반값(갑)다’ 이벤트를 개최해 신규가입자가 3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면 오징어, 굴비, 멸치, 멍게 등을 반값에 구매 가능한 파격 행사를 동시개최 한다.
수협쇼핑 관계자는 “수협중앙회가 어업인과 함께한 61년을 기념하기 위해 이번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수산의 미래를 힘차게 열어갈 수협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도박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