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이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비 오는 날 완벽 대비’ 기획전을 열고 제습기, 장화, 침구 등 약 2만여 개 상품을 와우회원 대상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내달 6일까지 진행된다.
기획전은 가전, 생활용품, 패션, 홈, 식품, 자동차용품, 스포츠레저, 주방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장마철 수요가 높은 상품들을 엄선해 구성했다. ‘반값특가템’, ‘베스트템’, ‘신상템’, ‘핫리뷰템’, ‘주요 키워드 상품’ 등 테마별로 구성된 코너를 통해 고객들이 필요한 상품을 더욱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윈세이 1등급 제습기(24L) △착한구두 여성용 노턴 첼시 레인부츠 △라뽐므 쏘쿨 냉감 홑이불 △카르페디엠 스마트 베이직 자동 장우산이 있다. 이외에도 △홈매트 리퀴드 에스 코드형 훈증기+리필세트 △대웅모닝컴 스탠드 키높이 선풍기 △물먹는하마 슬림 본품+리필세트 등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카테고리별로는 제습기, 에어컨, 선풍기, 음식물처리기, 건조기 등 계절가전과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벌레퇴치제 등 생활용품을 강화했다. 여름 침구, 모기장, 우비, 슬리퍼, 우산은 물론, 장마철에 어울리는 전골·국물 요리 밀키트와 간편식 등도 함께 마련했다.
쿠팡 관계자는 “예년보다 빠르게 시작된 장마에 대비해 고객들이 필요한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기획했다”며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장마철에도 더욱 쾌적한 일상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