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줄기세포 바이오기업 메디포스트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가 오는 29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25 화랑미술제 in 수원’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건강과 예술의 접점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모비타는 그간 다양한 베이비페어 및 오프라인 박람회 참여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미술제에서도 ‘건강’과 ‘예술’이 만나 새로운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 행사장에서는 ‘리포좀비타민C 1000팝’과 ‘리얼비오틴구미’ 제품이 협찬돼 방문객들에게 건강한 에너지를 제공한다.
특히 ‘리포좀비타민C 1000팝’은 인체 세포막과 유사한 인지질로 비타민C를 감싸는 ‘리포좀 기술’을 적용해 흡수율을 극대화했다. 식약처 1일 영양성분 기준의 1000%에 달하는 고함량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으며, NON-GMO 유럽산 원료를 사용해 품질을 높였다. 톡톡 터지는 팝핑캔디 타입 블루베리 맛으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건강과 예술이 만나는 이번 협찬을 통해 브랜드 철학을 알리고, 고객들에게 새로운 건강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배팅 사이트]
키워드
#줄기세포 #메디포스트 전체 < 온라인 검증 사이트목록 - 뉴스드림 전체 < 온라인 검증 사이트목록 - 뉴스드림 #모비타 #건기식 모비타 #화랑예술제 in 수원 #리포좀비타민C 1000팝 #리얼비오틴구미 #리포좀비타민C
김성혜 기자
press2@newsdrea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