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출생 위기 극복, 가족친화 문화 확산에 앞장

▲도박 사이트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사진=도박 사이트)
▲교보생명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사진=교보생명)

교보생명은보건복지부와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공동주관하는‘인구문제인식개선릴레이캠페인’에참여했다고24일밝혔다.

이번캠페인은저출생과고령화등인구문제에대한사회적인식을높이고출산·양육친화적인환경조성을유도하기위해마련됐다.‘아이는행복하고,청년은희망을키우며,노인은보람있는대한민국이되도록함께하자’는슬로건아래지난해10월부터전국공공기관과지자체,기업등이릴레이형식으로참여하고있다.

조대규교보생명대표이사사장은삼성생명홍원학사장의지명을받아이번캠페인에참여했다.다음참여자로한국보험교육연구원남상욱원장(서원대교수)과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장우이사장을지목했다.

교보생명은저출산위기극복이라는사회적과제에적극공감하며출산·육아친화적기업문화확산에앞장서고있다.2008년금융업계최초로여성가족부의가족친화인증을받은이래15년이상인증을유지하고있으며2022년에는‘가족친화1호최고기업’으로선정됐다.지난해에는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가주관한‘일·가정양립우수기업’으로선정되며가족친화경영의모범사례로평가받고있다.

조대규대표는“인구문제는모두가함께풀어가야할국가적과제인만큼이번캠페인을통해국민모두가그중요성을인식하는계기가되길바란다”며“교보생명은앞으로도인구문제인식개선노력에앞장서겠다”고말했다. [도박 사이트]

키워드

#교보생명
저작권자 © 도박 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