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이 상반기 최대 규모의 글로벌 직구 할인 행사 ‘로켓직구 여름 블랙프라이데이’를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전 세계 800여 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총 2만여 종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로지텍·레노버의 무선 마우스, 게이밍 키보드, 태블릿 PC를 비롯해 샤오미 제습기, 선풍기 등 여름철 필수 가전제품, 나이키·아디다스 등 스포츠 브랜드의 의류와 액세서리, 일본 과자 브랜드 가루비, 건강식품 헬시오리진, 완구 브랜드 레고까지 다양한 상품이 포함됐다.
또한 ‘하루 특가’ 코너를 운영해 오쏘몰 멀티비타민, 스케쳐스 운동화, 샤오미 제습기 등 인기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순차 공개한다.
고물가 상황을 고려한 ‘990원~4990원 초특가 상품’도 마련됐다. 타이거 파빌리온 샤워기 헤드 세트, 샌디스크 USB, 로지텍 마우스패드, 아디다스 스포츠 양말 등이 해당된다. 여름철 필수품인 전기 모기퇴치기, 스테인리스 밀폐용기, 옷 수납 정리함, 니베아 데오드란트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할인 쿠폰 혜택도 준비됐다. 행사 기간 중 행사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10% 또는 3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매일 새로 발급된다.
쿠팡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의 부담을 덜기 위해 상반기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전 세계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보증 사이트 추천]
김성혜 기자
press2@newsdrea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