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혈모세포 인식 개선, 기증 문화 확산 위한 온라인 걷기 행사 진행

▲KB라이프생명 재단법인 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은 보증 사이트 인식개선과 조혈모세포 기증문화 확산을 위한 ‘KB라이프 보증 사이트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
▲KB라이프생명 재단법인 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은 보증 사이트 인식개선과 조혈모세포 기증문화 확산을 위한 ‘KB라이프 보증 사이트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

KB라이프생명(대표이사사장이환주)재단법인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은보증 사이트인식개선과조혈모세포기증문화확산을위한‘KB라이프보증 사이트챌린지’캠페인을진행한다고4일밝혔다.

‘KB라이프보증 사이트챌린지’캠페인은6월3일부터6월28일까지약4주간운영되며△온라인걷기캠페인△보증 사이트임직원봉사활동△조혈모세포기증희망등록부스행사개최등의프로그램을진행한다.

‘온라인걷기캠페인’참가희망자는6월3일부터6월28일까지빅워크앱을다운로드후‘온라인걷기캠페인’에기부할수있다.올해캠페인의목표걸음수는2억1000만보로목표걸음수달성시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이조혈모세포이식이필요한소아암환자를위해2천만원을기부한다.

2020년부터시작된온라인걷기캠페인은첫해임직원727명이참가해6800만걸음을기록했고일반인까지참여대상을확대한2022년에는7411명참가와2억6천만걸음을달성했다.

KB라이프생명임직원은‘보증 사이트임직원봉사활동’을통해히크만주머니를만들어항암치료를받는어린이에게전달할예정이다.조혈모세포이식이필요한암환자는잦은채혈과약물을주입하기위해고무관인히크만카테터(HickmanCatheter)를사용한다.임직원들의소중한손길이닿은히크만주머니는소아암환우들에게전달해안전하고편리한치료를돕는다.

또한6월27일에는KB라이프생명임직원을비롯해자회사인KB라이프파트너스와KB골든라이프케어임직원들이한자리에모여소아암환자들에게꼭필요한물품으로구성된희망상자를제작한다.모두가한마음으로제작한희망상자300개를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기증하는뜻깊은시간을가질계획이다.

지난4월출범한‘조혈모프렌즈대학생서포터즈’는KB라이프타워에서조혈모세포기증희망등록홍보부스를운영하며임직원대상으로조혈모세포인식개선및기증확산동참을위한캠페인을펼친다.

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관계자는“이번‘KB라이프생명나눔챌린지’캠페인은생명나눔의소중한가치를느끼고모두가동참할수있도록다양한프로그램으로기획했다”며“많은분들이건강과기쁨을함께나누고,더불어사는사회를만들어가는데동참해주시길바란다”고말했다. [보증 사이트]

저작권자 © 보증 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