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존온라인 도박아카데미는 국내 실내골프연습장 직영사업인 ‘온라인 도박아카데미’가 골프웨어 브랜드 ‘클리브랜드’와 올해로 5년째 업무협약 계약을 연장 체결하며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극대화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온라인 도박아카데미와 클리브랜드는 2020년 첫 업무협약 체결 후 효과적인 마케팅 시너지 창출에 집중해왔다. 이번 업무 제휴 계약은 3월부터 2025년 2월까지로 양사는 5년째 광고 제휴 협약을 이어가게 됐으며, 업무 협약식은 28일 온라인 도박아카데미 성남판교점에서 골프존온라인 도박아카데미 온라인 도박사업부 안웅기 상무와 클리브랜드 양계홍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골프존온라인 도박아카데미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전국 온라인 도박아카데미 직영 매장의 스크린과 온라인 도박아카데미 모바일 앱, 홈페이지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클리브랜드 골프웨어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클리브랜드 골프웨어는 전국 온라인 도박아카데미 직영점 레슨프로 등 500여 명의 전 직원 유니폼 총 3200벌의 의류 협찬을 진행하고 특가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 혜택 또한 제공할 방침이다.
온라인 도박아카데미는 누구나 쉽고 즐겁게 골프를 배울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골프존이 선보인 골프 레슨 직영 사업으로, 골프존이 개발한 골프 연습 전용 시뮬레이터인 온라인 도박(GOLFZON DRIVING RANGE)을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다.
온라인 도박 판매사업도 함께 하고 있는 골프존온라인 도박아카데미는 현재까지 온라인 도박 시뮬레이터 누적 판매량이 2만 1000 여대를 기록할 정도로 골프 시뮬레이터 시장에서 지속해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 인기를 기반으로 2024년 하반기에는 인공지능(AI) 기능을 통해 골퍼의 스윙을 더욱 심도 있게 분석하고 데이터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한 하이엔드 제품인 ‘온라인 도박 MAX’를 출시할 예정이다.
골프존GDR아카데미 GDR사업부 안웅기 상무는 “올해까지 5년째 클리브랜드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돼 뜻깊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효과적인 마케팅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유기적인 협력 관계를 이어갈 계획이다”라며 “GDR아카데미 회원과 클리브랜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양사의 브랜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다방면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온라인 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