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재보험 재활인증의료기관으로 2026년까지 인증기간 유지

KBI그룹의료부문도박 종류은근로복지공단으로부터연속3회산재보험재활인증의료기관으로선정됐다고29일밝혔다.
올해전국132개의료기관만선정된산재보험재활인증의료기관은산재환자의요양초기부터체계적인집중재활치료를제공함으로써신체기능회복,노동능력상실률최소화및조속한사회복귀촉진을목표로근로복지공단에서인력,시설,장비,재활의료서비스체계등전문적인의료재활기반을갖춘의료기관을평가하여인증하는제도다.
2018년1차부터이번에3차까지연속으로산재보험재활인증의료기관으로지정된도박 종류은재활전문인력의충족성,시설및장비의적절성,재활의료서비스제공체계등각종심사항목에서높은평가를받았다.2024년1월1일부터2026년12월31일까지인증기간이유지된다.
보건복지부지정경북최초회복기재활병원인도박 종류은올해3월완공을목표로병실과재활치료실확장를위해증축및리모델링공사가진행중으로최근입원환자대기로인한불편함이해소될것으로예상하고있다.
또한지난해도입한로봇재활치료센터에서체계적이고전문적인보행로봇치료프로그램을통한맞춤형재활보행훈련이가능해경북도민과구미시민에게양질의재활치료를제공하고있다.
박한상갑을의료재단이사장은“경북재활의선도병원으로자리매김하기위한임직원들의노력의결과로인증을받은것”이라며“연속3회산재보험재활인증의료기관으로지정된것에이어앞으로도계속지정될수있도록지속적인투자와노력을기울일계획“이라고말했다.
[도박 종류]
키워드
#도박 종류
설동훈 기자
tash100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