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물 존재 자산 권리 유동화, '배팅 사이트형 디지털자산'로 전환, 조각 투자 가능

▲한국배팅 사이트배팅 사이트은 업계 최초로 토큰배팅 사이트 발행 인프라 구축을 완료했다.(사진=한국배팅 사이트배팅 사이트)
▲한국투자배팅 사이트은 업계 최초로 토큰배팅 사이트 발행 인프라 구축을 완료했다.(사진=한국투자배팅 사이트)

한국투자배팅 사이트(사장정일문)은업계최초로토큰배팅 사이트발행인프라구축을완료했다고21일밝혔다.

토큰증권은분산원장기술(DistributedLedgerTechnology)을활용해발행된디지털화된증권으로실물증권과전자증권에이은새로운발행형태의증권이다.부동산은물론선박,항공기미술품등실물로존재하는자산의권리를손쉽게유동화해'증권형디지털자산'로전환,조각투자가가능하다.

한국투자배팅 사이트을중심으로카카오뱅크,토스뱅크,카카오엔터프라이즈,오픈에셋등이참여한토큰배팅 사이트협의체'한국투자ST프렌즈'는지난5월발행인프라구축을최우선과제로천명하고개발에착수했으며4개월의노력끝에국내최초로토큰배팅 사이트발행및청산에필요한모든과정을구현한인프라를개발하고시범발행까지완료했다.

특히한국투자배팅 사이트은법제화단계에있는토큰배팅 사이트사업특성을고려하여클라우드시스템을기반으로분산원장인프라를구현했다.이를통해향후제도변화를탄력적으로수용하고시스템개선에능동적으로대처할수있도록만전을기했다.또한애자일개발방식을채택해신속한의사결정과효율적인협업을통해개발시간을크게단축할수있었다.

또한새로운발행인프라가기존배팅 사이트거래시스템과충돌없이결합하여유기적으로작동하도록연동작업도마쳤다.

한국투자배팅 사이트은두시스템을연동하기위해그간의노하우를바탕으로새로운기술을개발ᆞ적용했다.그중△스마트계약을통한배당처리△분산원장예수금을활용한즉각적인거래완결성보장△개인정보처리및보호기술등은특허출원까지진행중이다.토큰배팅 사이트인프라의높은기술력과시스템안정성을입증하여업계를선도하는기술적우위를확보해나간다는방침이다.

최서룡플랫폼본부장은“이번발행인프라가분산원장기술이제도권금융으로편입되는과정에서중요한변곡점이될것으로기대한다"며“투자자의니즈를반영한우량자산발굴에힘쓰는한편,안정적인제도정착과투자자보호에노력하여선도사업자로서의위상을공고히하겠다”고말했다.

한편,한국투자ST프렌즈는토큰증권상품의발행및청산전과정에서다양한필드테스트를진행하며안정성과기능을더욱강화해나가는동시에토큰증권생태계구축을위해펀더풀,밸류맵을비롯한다양한카테고리의콘텐츠기업들과협업하여토큰증권상품화에도집중할계획이다. [배팅 사이트]

저작권자 © 배팅 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