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선풍기 판매 1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6월 1일 저녁 9시 45분부터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무선 BLDC Fan(팬)’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신일은 지난 13일 최유라쇼에서 ‘무선 BLDC Fan(팬)’ 론칭 방송을 진행한 결과 방송 1시간 만에 11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인기를 증명했다. 판매량은 6060여대로, 1분에 100여대가 팔린 셈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감각적인 3가지(핑크, 다크 그레이, 화이트) 컬러 중 실내 공간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핑크 컬러 제품이 가장 빠르게 매진되며, 인테리어 가전으로써 면모를 뽐냈다.
이번 신제품은 고효율의 BLDC 모터를 탑재해 낮은 소비전력으로 강력한 바람을 선사하는 최고급형 선풍기다. 1단 기준 소비전력이 1.88W(와트)에 불과해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실내 온도를 감지하고 자동으로 바람의 세기를 조절해 주는 인공 지능 모드를 갖춰 불필요한 전력 낭비까지 줄일 수 있다.
신일 관계자는 “’무선 BLDC Fan(팬)’에 보여주는 고객분들의 꾸준한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고물가와 무더위에 지친 분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풍성한 혜택까지 경험할 수 있는 홈쇼핑 방송을 준비한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 검증 사이트]
김민주 기자
jjoo292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