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19일부터 6개 점포에서 진행하는 '더 코트' 테니스 팝업 대표 이미지 /사진=롯데백화점
▲오는 5월 19일부터 6개 점포에서 진행하는 '더 코트' 보증 사이트 추천 팝업 대표 이미지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백화점부터 몰, 아울렛까지 총 6개 점포에서 대형 보증 사이트 추천 팝업을 열어, 국내 ‘보증 사이트 추천 열풍’을 선도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이 5월 13일 잠실 롯데월드몰 3층에 150평 규모의 체험형 테니스 매장 ‘테니스메트로’를 오픈해 ‘테니스 성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한정판 라켓을 포함해 다양한 테니스 용품과 의류를 선보이고, 유통사 최초로 매장내 실제 테니스 코트를 그대로 구현하는 등 체험 콘텐츠를 강화해 테니스 마니아들을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5월 19일부터는 총 6개 점포에서 대형 보증 사이트 추천 팝업인 ‘더 코트(The Court)’를 동시에 열어, ‘보증 사이트 추천 열풍’에 방점을 찍는다. ‘더 코트’는 롯데백화점이 지난해(6/24~7/3)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진행한 체험형 보증 사이트 추천 팝업으로, 10일간 약 20만명의 고객들이 방문하며 크게 화제가 됐다.

올해는 그때보다 더욱 뜨거워진 보증 사이트 추천 인기에 힘입어 5월 19일부터 29일까지(수원점은 28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뿐 아니라 롯데백화점 인천점, 동탄점, 수원점, 부산본점, 그리고 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까지 총 6개 점포로 확대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팝업 공간 전체를 ‘프랑스 오픈 보증 사이트 추천 대회’ 컨셉의 보증 사이트 추천 코트처럼 연출하고, 보증 사이트 추천 용품부터 의류, 액세사리 등을 총 망라해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웜블던’ 컨셉에 이어 올해는 ‘프랑스 오픈’을 컨셉으로 ‘더 코트’ 팝업 공간을 하나의 큰 보증 사이트 추천 코트처럼 만들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팝업 공간 전체를 ‘프랑스 오픈’을 상징하는 주황색과 녹색으로 장식해, ‘프랑스 오픈’을 기다리는 보증 사이트 추천 마니아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테니스가 생소한 고객들도 ‘더 코트’를 통해 ‘테니스’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준비했다. 각 팝업에는 게임존을 설치해 고객들이 직접 라켓을 들고 테니스를 체험해볼 수 있다.게임에 참여하거나 인증샷을 업로드하는 등 미션을 수행한 고객에게는, 미션 완료 개수에 따라 ‘그립톡’, ‘리유저블 컵’, ‘네임택’ 등 롯데백화점이 이번 팝업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선물을 증정한다.

김지현 마케팅&커뮤니케이션부문장은 “최근 국내 테니스 시장이 2030세대를 중심으로 급성장하고 있지만, 아직 골프 시장 규모의 2% 수준일 정도로 성장 잠재력이 무궁무진하다”며 “롯데백화점에서 준비한 ‘더 코트’ 팝업이 기존 테니스 플레이어는 물론, 아직 테니스를 접하지 못했던 고객들도 테니스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보증 사이트 추천]

저작권자 © 보증 사이트 추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