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나·이더리움 기반 보증 사이트 추천 모두 지원 FTX 출범
낮은 수수료·인출 수수료 보조 사용자 유입 확대
보증 사이트 추천 마켓플레이스 시장점유율 판도 변화 예고

▲솔라나와 이더리움 기반 보증 사이트 추천 모두를 지원하는 보증 사이트 추천 보증 사이트 추천 FTX가 출범하면서 보증 사이트 추천 시장에 경쟁이 가속화되고 있다.(사진 출처=프리픽)
▲솔라나와 이더리움 기반 보증 사이트 추천 모두를 지원하는 보증 사이트 추천 마켓플레이스 FTX가 출범하면서 보증 사이트 추천 시장에 경쟁이 가속화되고 있다.(사진 출처=프리픽)

[뉴스드림=설동훈 기자] 보증 사이트 추천(대체불가토큰)는 지난해 초부터 전 세계적인 관심과 함께 거래량과 매출액이 급상승하는 등 블록체인 시장을 견인하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보증 사이트 추천의 거래량과 매출액이 상승함에 따라 보증 사이트 추천를 구매하고 판매하는 보증 사이트 추천 마켓플레이스에 대한 투자자들과 기업들의 관심도 자연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보증 사이트 추천 마켓플레이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솔라나(Solana)와 이더리움(Ethereum) 기반 보증 사이트 추천 모두를 지원하는 최초의 보증 사이트 추천 마켓플레이스가 등장해 투자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해외 블록체인 전문 매체 크립토슬레이트(Cryptoslate)에 따르면 FTX U.S는 보증 사이트 추천 시장에서 솔라나 기반 보증 사이트 추천를 몇 주 동안 지원한데 이어 이제부터는 플랫폼에서 이더리움 기반 보증 사이트 추천 거래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FTX의 발표는 기존에 솔라나 기반 또는 이더리움 기반 보증 사이트 추천 마켓플레이스가 각기 운영되던 상황에서 솔라나와 이더리움 보증 사이트 추천 모두를 지원하는 최초의 마켓플레이스로 투자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수 있다는 사실에서 시사하는 바가 크다.

특히 이번 발표는 보증 사이트 추천 마켓플레이스가 여러 종류의 디지털 자산을 위해 실행 가능한 시장이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있음을 인식하게 해주는 것은 물론 FTX가 이더리움과 솔라나 보증 사이트 추천 모두를 지원하는 유일한 시장으로 구별되는 의미를 갖고 있는 것으로 풀이되고 있다. 투자자들의 이목이 쏠리는 이유는 바로 이 때문이다.

FTX는 플랫폼 사용자의 경우 이제부터는 보증 사이트 추천 시장 곳곳을 파악하고 솔라나 보증 사이트 추천는 물론 이더리움 보증 사이트 추천를 구매 또는 판매, 표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FTX 설립자는 앞서 마켓플레이스의 이벤트 계획, 게임, 기타 다른 분야의 사용 사례를 인용하며 암호화폐 산업의 대량 채택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는 만큼 급성장하는 부문에서 견고한 기반을 구축하는 데 보다 많은 노력을 기울일 수 있다고 암시한 바 있다.

특히 보증 사이트 추천를 금융 투자 이외의 다른 것을 위해 암호화되지 않은 특정한 사용자들을 암호화로 유입시키는 것을 몇몇 다른 것들과 함께 최상위 범주에 넣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FTX의 등장은 당장 보증 사이트 추천 마켓플레이스에서 변화를 감지하게 하고 있다. 거래 업무의 개시와 함께 일부 이더리움 기반 보증 사이트 추천에 대한 거래가 플랫폼에서 시작되면서 세계 최대의 보증 사이트 추천 마켓플레이스인 오픈씨(Opensea)에 압력을 가중시키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신규 마켓플레이스의 특성 상 보다 많은 사용자의 확보와 유입을 위해 수수료를 저렴하게 책정하고 인출 수수료를 보조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 만큼 보증 사이트 추천 마켓플레이스서의 시장점유율은 판도는 변화가 불가피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FTX는 “입찰 과정에서 가스요금을 요구하지 않음으로써 플랫폼에서 보다 많은 가격 행동과 가격 발견을 확인할 수 있게 될 것이며 회사는 일반적으로 유동성을 끌어들이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까지 오픈씨가 보증 사이트 추천 마켓플레이스의 선두 주자로 자리 잡고 있지만 최소한 최근 자체 시장을 발표한 코인베이스(Coinbase) 등 동종의 다른 경쟁 업체에 대해 비교 우위를 차지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보증 사이트 추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