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서울 광진구 군자동에 ‘시몬스 맨션 광진점’을 새롭게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매장은 시몬스 본사가 인테리어부터 제품 진열, 마케팅까지 전방위로 지원하는 위탁형 운영 모델이다.
매장에서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 젤몬, 에디슨, 윌리엄, 지젤은 물론, 최근 리뉴얼된 마르코니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고급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켈리, 루실, 로렌 등도 함께 전시돼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슈퍼싱글(SS)부터 그레이트킹(GK)까지 다양한 사이즈 구성과 함께, 프레임·베딩·퍼니처 등으로 완성하는 ‘시몬스 룩’도 체험 가능하다.
시몬스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매트리스 최대 20% △신제품 프레임·베딩류 10% △특정 룸세트 및 퍼니처 30% 등 파격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은 선착순 증정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더불어 여름철을 맞아 쿨링 제품 3종 중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올 시즌 쿨쿨 패키지’ 프로모션도 운영 중이다.
고객 편의성도 강화했다. 기본 프리미엄 배송 외에도, 수요일에는 퇴근 시간 이후 제품 수령이 가능한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통해 맞벌이 가구 및 직장인 고객을 배려했다. 또한 장기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시몬스 페이’를 통해 최대 24개월까지 이자 없이 결제가 가능해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시몬스 관계자는 “광진점은 동부권 수면 시장의 전략 거점이 될 것”이라며 “프리미엄 수면 환경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만큼, 고객 경험 중심의 공간 확대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검증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