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에스티는 19일부터 21일까지 도박 상파울루에서 개최되는 심장학회 ‘SOCESP 2025’에서 원격 환자 모니터링 플랫폼 ‘하이카디 플러스’를 선보였다.(사진=동아에스티)
▲동아에스티는 19일부터 21일까지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개최되는 심장학회 ‘SOCESP 2025’에서 원격 환자 모니터링 플랫폼 ‘하이카디 플러스’를 선보였다.(사진=동아에스티)

동아에스티는19일부터21일까지브라질상파울루에서개최되는심장학회‘SOCESP2025’에서원격환자모니터링플랫폼‘하이카디플러스(HiCardi+)’를선보이며브라질시장진출을알렸다고20일밝혔다.

동아에스티는SOCESP2025에서브라질파트너사인CARDIOWEB과함께공동부스를운영하며현지심장전문의료진을대상으로‘하이카디플러스’,‘라이브스튜디오’시연및홍보를실시했다.브라질상파울루심장학회SOCESP(SociedadedeCardiologiadoEstadodeSãoPaulo)는매년약5000명이상의심장전문의료진이참가하는브라질최대규모의심장학회다.

동아에스티는지난해CARDIOWEB과하이카디브라질독점판매계약을체결했으며올해2월브라질보건복지부산하국가위생감시국(ANVISA)으로부터하이카디플러스제품사용승인을받았다.

동에에스티브라질파트너사인CARDIOWEB은상파울루에본사를둔심장진단장비및원격의료솔루션전문기업이다.브라질내의료기관및네트워크를바탕으로활발한영업활동을펼치고있다.

하이카디플러스는모바일생체신호모니터링시스템으로웨어러블패치와스마트폰을활용해언제,어디에서나실시간으로다중환자의심전도,심박수,체표면온도,호흡등모니터링이가능하다.라이브스튜디오는진단및모니터링을위해컴퓨터에서생체신호데이터를모니터링하고기록하는소프트웨어다.

동아에스티관계자는“디지털헬스케어시장은전세계적으로빠르게성장하고있으며동아에스티는디지털헬스케어분야의글로벌사업기회를적극적으로모색하고있다”며“이번브라질런칭은중남미시장진출의중요한기점이될것이며브라질을시작으로하이카디의중남미전역출시를적극추진해나가겠다”고말했다. [도박]

저작권자 © 도박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