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도박가 오는 7월 8일까지 NOL 인터파크투어, NOL, 트리플 플랫폼을 통해 에어온라인 도박 항공권을 최대 1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사진=온라인 도박
▲놀유니버스가 오는 7월 8일까지 NOL 인터파크투어, NOL, 트리플 플랫폼을 통해 에어온라인 도박 항공권을 최대 1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사진=놀유니버스

놀유니버스는 오는 7월 8일까지 △NOL 인터파크투어 △NOL △트리플 플랫폼을 통해 에어온라인 도박 항공권을 최대 1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항공권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부가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주요 노선은 밴쿠버, 토론토, 몬트리올 등 에어온라인 도박 직항 도시로 구성됐으며, NOL 인터파크투어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메이플 리프 라운지 패스 △기내 와이파이 쿠폰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온라인 도박관광청이 제안하는 80개 추천 여행 코스를 통해 소비자들은 개인 취향에 맞는 지역과 테마별 여행 일정도 손쉽게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항공 외에도 숙소·투어 등 다양한 크로스셀링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NOL에서는 항공권 발권일 기준 30일 이내 사용 가능한 해외숙소 15% 할인 쿠폰과 최대 10만 원 상당 리워드를 제공한다.

NOL 인터파크투어는 항공권 구매 시 숙소 특별가 적용과 함께 투어·티켓 5%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트리플은 해외숙소 최대 5만 원, 투어·티켓 최대 3만 원의 할인 혜택을 별도로 운영한다.

이영숙 온라인 도박관광청 한국사무소 대표는 “이번 협업은 한국 여행객에게 온라인 도박의 다양한 매력을 보다 깊이 있게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계기”라며 “자연과 문화, 음식, 사람까지 입체적인 온라인 도박 여행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은석 에어온라인 도박 한국지사장은 “직항 노선을 통해 보다 편리한 여정을 제공하고, 에어온라인 도박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놀유니버스 신정호 부대표는 “항공권부터 숙소, 현지 투어까지 연계된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의 캐나다 여행 진입 장벽을 크게 낮춰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놀유니버스만의 플랫폼 역량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도박]

저작권자 © 온라인 도박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