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점 배팅 사이트 매장 전경./사진=롯데쇼핑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점 토이저러스 매장 전경./사진=롯데쇼핑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고물가에도 어린이날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도록 오는 25일부터 내달 5일까지 인기 브랜드 완구 약 2500여 품목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토이저러스는 완구 시장을 선도하는 롯데마트의 완구 전문 매장이다. 유아부터 키덜트족까지 모든 연령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상품과 더불어 산리오 마켓, 디즈니 마켓, 캐치티니핑 브랜드 샵 등 차별화 캐릭터 전문 콘텐츠도 갖추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 어린이날 선물로 수요가 높은 레고 200여개 품목 최대 40% 할인하고, 레고 전 품목 10만원 이상 구매 시 ‘브릭 파우치&키링세트’를 증정한다.

남아 인기 완구 헬로카봇, 터닝메카드는 최대 20%, 쥬라기월드는 최대 60% 할인하며 다양한 신상품들도 선보인다. 여아들에게는 캐치티니핑의 ‘‘티니핑 새콤달콤 티니핑 빌리지마트’, 대표 영유아 완구 ‘타요 컨트롤 주차타워 디럭스’ 각 2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며, 폴리, 고고다이노, 미미, 콩순이 등 다채로운 캐릭터 완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따뜻해진 봄날씨에 야외활동이 늘어남에 따라 마이크로 킥보드 최대 7% 할인 판매하며, 비누방울과 모래놀이 인기 상품들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토이저러스만의 단독 상품들도 준비했다. 어린이날 특별 기획 상품 ‘또봇 SOS 스페셜 컬러팩’‘실바니안 비밀다락방 이층집 스페셜세트’ ,디즈니와 협업해 첫 선을 보이는 DIY 완구 ‘디즈니 메이킹스퀴시’도 할인가에 제공한다.

어린이 고객뿐 아니라 어른이 고객을 겨냥한 행사도 진행한다. ‘닌텐도 스위치 OLED 마리오 레드’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 52종’ ‘플레이스테이션 5 디스크 슬림 본체’도 할인가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짱구 캐릭터 상품 모음 행사도 진행, 행사 상품 4만원 이상 구매 시 '짱아 코타츠 방향제'를 토이저러스 41개 매장에서 1000개 한정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이번 어린이날이 황금연휴와 맞물린 만큼 나들이 고객을 위한 다양한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김경근 롯데마트 토이저러스팀장은 “고물가 상황이 이어짐에 따라 어린이날 선물 부담을 낮추고자 연중 최대 혜택으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어린이날 연휴동안 나들이 고객을 위한 다양한 팝업 스토어도 준비했으니, 매장을 방문하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팅 사이트]

저작권자 © 배팅 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