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팅 사이트가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5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PBI)’ 호텔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KS-PB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가치 평가 지수로, 매년 대규모 소비자 표본조사를 통해 각 산업군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배팅 사이트는 시그니엘, 롯데호텔, L7 호텔 바이 롯데, 롯데시티호텔, VL, 롯데리조트, 롯데스카이힐CC 등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로 고객 니즈를 폭넓게 충족하며 브랜드 시너지를 강화해왔다.
특히 프리미엄 시니어 레지던스 VL을 통해 시니어 세대 주거 패러다임을 제시했고, 미국 뉴욕 맨해튼에 ‘더 뉴요커 호텔 바이 롯데호텔’을 오픈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도 가속화하고 있다.
롯데호텔 리워즈 멤버십 회원 수는 국내 최대 규모이며, 자체 브랜드 상품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대표 상품인 롯데호텔 김치는 하반기 김치찌개 HMR 및 소포장 제품 출시로 상품군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국내 현대 미술의 거장인 심문섭, 곽훈 작가를 비롯한 유수의 작가들의 다양한 예술 작품을 호텔 곳곳에서 전시하며 단순한 숙박 공간을 넘어 문화와 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 정미은 운영부문장은 “14년 연속 수상 영예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차별화된 서비스와 감동을 통해 글로벌 체인호텔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배팅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