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도박, '쿨 썸머 리조트' 화보./사진=이랜드
▲이랜드 클라비스, '쿨 썸머 리조트' 화보./사진=이랜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 클라비스(CLOVIS)가 올여름 시즌을 겨냥해 ‘쿨 썸머 리조트’ 콘셉트의 화보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클라비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찰랑셔츠 △슬랙스닝 △촉감니트 등 자체 개발한 썸머 아이템 라인업을 선보이며, 셋업 기반의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찰랑셔츠는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로 제작돼 한여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대표 아이템이다. 특히 ‘쿨 포켓 셔츠’는 테일러드 카라와 스티치 디테일이 더해져 캐주얼과 페미닌 무드를 모두 연출할 수 있다.

슬랙스닝 라인은 슬랙스의 정제된 실루엣과 트레이닝 팬츠의 편안함을 결합한 하의군으로 △쿨 와이드 슬랙스 △썸머 와이드 팬츠 △썸머 부츠컷 팬츠 △쿨 하프팬츠 등이 포함됐다. ‘쿨 와이드 슬랙스’는 원턱 디테일을 적용해 허벅지 라인부터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핏이 특징이다.

여름 니트웨어 라인인 촉감니트는 △베이직 반팔 풀오버 △케이블 V넥 가디건 △R넥 풀오버 등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구성됐다.

클라비스 관계자는 “이번 여름 시즌을 맞아 리조트룩은 물론 오피스룩, 데일리룩 등 다양한 일상 속에서 활용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셋업을 기획했다”며 “시원한 소재와 정제된 패턴이 적용된 클라비스의 쿨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세련된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박]

저작권자 © 도박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