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고객 대상 고품격 문화예술 프로그램 강화

교보생명은지난12일교보생명광화문본사대산홀에서우수고객350명을초청해문화예술프로그램'살롱드교보'를열었다고20일밝혔다.
살롱드교보는교보생명이우수고객을대상으로제공하는'노블리에서비스'중하나로이야기와연주를결합한새로운형태의강연콘서트다.2023년부터미술,건축,클래식,국악등다양한분야의전문가를초청해수준높은해설과공연을함께제공하며큰호응을얻고있다.
이날살롱드교보에는전통판소리에현대적감성을접목해세계적으로주목받은'이날치밴드'소리꾼4명이무대에올랐다.판소리특유의전통창법과장단에일렉트로닉,록,펑크등장르요소를융합한무대로관객들에게새로운음악적경험을선사했다.특히공연전판소리에얽힌해설이더해지며이해와감동이배가됐다고평가받았다.
교보생명은올해12회의살롱드교보를통해5000여명의우수고객과만난다.올상반기에는나태주시인의'시와음악이있는콘서트',피아니스트권순헌의'명화속클래식산책',김태진작가의'아트인문학'등다채로운프로그램을운영했다.하반기부터는기존수도권중심에서지방권으로도범위를확대해더많은고객과의접점을마련할계획이다.
교보생명은'노블리에서비스'를통해인문교양강좌,예술문화체험,자산관리컨설팅등차별화된고객서비스를제공하고있다.대표적으로마에스트로정명훈이이끄는국내최정상오케스트라연주회'노블리에콘서트',세미클래식공연'포유콘서트'등이있으며,올해는영화OST,오페라,뮤지컬등대중음악중심의'더플레이스트콘서트'를새롭게선보였다.
교보생명관계자는"가업승계,세무등전통적인자산관리서비스외에도고객의삶의질을높일수있는다채로운문화프로그램도함께제공하는것이차별화된VIP서비스의핵심"이라며"앞으로도고객들이인문학과예술을일상에서향유할수있도록수준높은문화콘텐츠를지속적으로확대해나가겠다"고말했다.
[온라인 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