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박 종류은 20일, 유료 멤버십 ‘신라에스’의 1주년을 기념해 7월 31일까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 제공 및 추첨 이벤트를 포함한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라에스’는 서울도박 종류과 제주도박 종류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유료 멤버십으로, 지난해 도입 이후 고객 편의성과 혜택 측면에서 호응을 얻으며 가입자가 1년 만에 약 10% 증가했다. 멤버십은 △브라운과 △블랙 2가지 유형으로 구성돼, 호텔 이용 빈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브라운’ 멤버십은 객실 1박 숙박권 또는 레스토랑 40만 포인트 이용권 중 선택이 가능하며, 실속형 혜택을 중시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반면, ‘블랙’ 멤버십은 레스토랑 연간 무제한 할인과 우선 예약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원 유형별 분석에 따르면 ‘브라운’ 멤버십 중 객실형 가입자가 42%, 식음형 가입자가 58%로 나타났다. 호텔 숙박과 외식 수요에 따라 고객 선택이 명확히 갈리는 양상이다.
도박 종류은 이번 1주년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 및 재가입 고객에게 서울 또는 제주도박 종류 객실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객실 전용 5만 포인트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총 9명을 대상으로 숙박권 및 다이닝 포인트를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디럭스룸 1박 숙박권(1명) △다이닝 10만 포인트(3명) △다이닝 5만 포인트(5명)가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신라호텔은 유료 멤버십 ‘신라에스’ 외에도 무료 통합 멤버십 ‘신라리워즈’를 운영하고 있다. ‘신라리워즈’는 서울·제주신라호텔은 물론 해외 호텔 및 신라스테이까지 아우르며, 포인트 적립 및 회원 전용 상품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도박 종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