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도박 종류 25SS 서머 마린 컬렉션 화보./사진=LF
▲닥스골프 25SS 서머 마린 컬렉션 화보./사진=LF

LF의 대표 골프웨어 브랜드 닥스골프가 본격적인 여름 골프 시즌을 겨냥해 냉감 기능성과 청량한 마린룩 디자인을 결합한 ‘서머 마린(Summer Marine)’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냉감, 경량, 통기성 등 여름철 필드에 최적화된 기능성 소재를 적극 활용해,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쾌적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일랜드 호핑’을 콘셉트로, 지중해 해안가를 연상시키는 블루톤 컬러와 밧줄, 닻 등 마린룩 요소를 그래픽 패턴에 반영해 시각적으로도 시원한 감각을 더했다.

대표 여성 제품은 체인형 로프 패턴을 활용한 ‘로프 그래픽 홀메쉬 반집업 티셔츠’와 ‘로프 그래픽 밴딩 쇼츠’다. 고급스러운 4D 그래픽을 전면에 적용했으며, 메쉬 중에서도 통기성이 뛰어난 홀메쉬 원단을 사용해 쾌적함을 높였다. 반바지는 통풍성과 활동성을 높인 스트레치 소재와 허리 밴딩 디테일로, 여성스러운 핏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췄다.

남성용 대표 제품은 네이비 컬러에 밧줄 패턴을 정교하게 담아낸 ‘로프 패턴 반팔 카라 티셔츠’다. 냉감 기능성 메쉬 소재로 제작돼 장시간 착용 시에도 시원함을 유지하며, 여름철 필드에서 세련된 존재감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닻 그래픽을 활용한 냉감 티셔츠, 몸에 달라붙지 않도록 엠보 기법을 적용한 냉감 카라 티셔츠, 사방 스트레치 기능이 있는 시어서커 팬츠, 에어홀 구조의 냉감 스트레치 팬츠 등 약 20여 종의 아이템이 함께 구성됐다.

닥스골프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LF몰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커플룩 구성이 가능한 세트 제품군도 다수 마련돼 여름 시즌 필드룩에 차별화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주목받을 전망이다.

LF 닥스골프 관계자는 “서머 마린 컬렉션은 냉감 기능성과 우아한 마린 테마 디자인,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헤리티지를 조화시킨 시즌 전략 제품군”이라며, “더운 날씨에도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동시에 추구하는 골퍼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박 종류]

저작권자 © 도박 종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