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신제품 단백질 음료 ‘셀렉스 프로핏 딸기초코’가 무신사에서 단독 선런칭 후 랭킹 1위를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2030세대를 중심으로 빠른 트렌드 반영과 취향 저격에 강점을 지닌 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협업해 지난 3일 무신사 단독으로 선보인 ‘셀렉스 프로핏 딸기초코’는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포함한 100% 완전 단백질 20g과 유당 0%의 락토프리 제품이다. 유제품 섭취에 민감한 소비자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기존 모카초콜릿, 밀크바닐라, 바나나 맛에 이어 새롭게 출시된 딸기초코 맛은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차별화된 맛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로 ‘셀렉스 프로핏’ 라인업은 젊은 세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맛과 영양을 인정받아, 지난해 ‘셀렉스 프로핏 모카초콜릿’이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 헬스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번 신제품도 출시 직후 무신사 랭킹 전체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무진장 2025 여름 블랙프라이데이’ 무신사 기획전에서는 특별 할인 혜택과 함께 ‘셀렉스 프로핏 딸기초코’를 만나볼 수 있다.
셀렉스 프로핏은 지난 2년간 단백질 음료 시장에서 가장 높은 관심을 받으며 국내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여론조사 기관 데이터앤리서치의 분석에 따르면, 지난해 셀렉스는 온라인 정보량 3만6343건으로 2년 연속 1위를 기록했으며, 올해 2월에는 편의점 단백질 음료 판매액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맛과 영양, 스타일을 모두 갖춘 ‘셀렉스 프로핏 딸기초코’는 단백질 음료 시장에서 ‘선택의 재미’와 ‘취향의 소비’가 가능한 제품임을 보여준다”며 “앞으로도 무신사를 포함한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젊은 소비자와 적극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