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 브랜드 철학부터 상품 소개

DL이앤씨는서울성동구성수동소재디타워서울포레스트에한남5구역조합원을위한‘아크로한남(ACROHannam)’홍보관을개관했다고14일밝혔다.
아크로한남홍보관은아크로고객을위한VIP라운지인‘아크로라운지’를운영하던공간을활용해조성했다.아크로의브랜드철학부터한남5구역에만적용되는독보적인상품및설계등을엿볼수있다.
홍보관에서는입장과동시에페이퍼아트(PaperArt)로구현된‘아크로가든하우스’를만날수있다.아크로가든하우스는자연을흉내낸것이아닌자연그자체를단지안으로끌어들인대규모실내정원이다.DL이앤씨는이를친환경적이면서도아름다운페이퍼아트로표현해공간의생동감과조형미를감성적으로담아냈다.
아크로한남의압도적인한강뷰를체감할수있는1/180축적모형역시홍보관에마련됐다.실제DL이앤씨는한남5구역조합세대의108%에달하는총1670세대에한강조망을계획했다.여기에한강뷰를온전히누릴수있는‘와이드한강뷰’도1480세대를확보했다.
DL이앤씨는조합원의이해를도울홍보영상과안내자료는물론실감나는가상현실(VR)체험등차별화된콘텐츠도준비했다.상담을희망하는조합원은프라이빗룸에서보다품격있고여유로운분위기속에응대를받을수있다.
아크로한남의홍보관은이날부터시공사선정총회하루전날인이달30일까지휴일없이예약제로만운영된다.
DL이앤씨관계자는“아크로는상위0.1%의남다른취향과안목이있는고객을타깃으로하는No.1하이엔드브랜드”라며“자부심을갖게하는브랜드가치를제공해한남5구역조합원에게감동을선사할계획”이라고말했다.
[보증 사이트 추천]
키워드
#DL이앤씨
박근홍 기자
khparkk@newsdrea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