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직원 CP 서약서 서명 동참, 적극적 참여 의지 확인

셀트리온제약은윤리경영을강화하기위해‘공정거래자율준수프로그램(ComplianceProgram,이하CP)’도입선포식을개최했다고4일밝혔다.
이번행사는유영호대표이사를비롯한주요임직원이참석한가운데준법과윤리를최우선으로삼아공정거래환경을조성하며지속가능경영을실천하겠다는의지를다짐했다.이와함께전문가CP교육,자율준수의지선포,준법지원인및CP운영관리자임명등공정거래준수와윤리경영실천을다짐하는다양한프로그램을차례대로진행했다.
셀트리온제약은전임직원이공정거래자율준수서약서에서명하며실천의지를다지는한편,체계화된프로그램을통해윤리경영체계를더욱강화할방침이다.또한글로벌기준에부합하는윤리경영체계를구축하기위해프로그램운영규정과관리지침을지속적으로개선해나갈계획이다.
‘CP’는2001년공정거래위원회가도입한제도로기업이공정거래관련법규를준수하기위해자율적으로제정·운영하는내부준법시스템을말한다.CP를도입한기업은공정위에등급평가를신청할수있고우수한평가를받으면최대20%까지과징금감경혜택과직권조사면제등의인센티브혜택을받을수있다.
셀트리온제약관계자는"공정거래자율준수프로그램도입을통해공정하고투명한조직문화를확립해가는한편이를토대로기업의경쟁력강화에도집중할계획”이라며"전임직원이CP도입에적극동참해투명한기업문화구축에앞장서기로한만큼업계내모범사례가될수있도록전사적노력을기울일방침”이라고말했다. [배팅 사이트]
키워드
#셀트리온제약
설동훈 기자
tash100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