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보증 사이트 추천은행
▲사진=하나은행

하나은행은 ‘만 나이 통일법’ 시행에 맞춰 대표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 나이 하나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다음달 말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만 나이 통일법’ 시행으로 기존 한국식 ‘세는 나이’ 대비 1년에서 2년이 어려지게 된 점을 감안, 손님들에게 다시 찾은 시간을 더 의미있게 보내고 ‘하나원큐’ 앱을 통해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나원큐’를 이용하는 손님이면 누구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다시 찾은 시간을 즐길수 있는 쿠폰 2종을 제공한다.

만 나이 적용으로 다시 찾게 된 1년 동안 재테크를 할 수 있도록 저축금액, 만기일, 자동이체 구간까지 내 맘대로 디자인하는 신개념 적금인 ‘내맘적금’ 상품의 금리를 1%p 더 받을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금리 우대 쿠폰 및 자동이체 우대 요건을 충족하면 최대 4.8%(세전,1년)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하나원큐’에 로그인한 후 '만 나이 하나로'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면 본인의 만 나이와 함께 다음 나이까지 남은 시간도 확인할 수 있어 재미를 더했다.

하나은행 손님지원본부 관계자는 “이번 『만 나이 하나로』 이벤트는 모든 손님이 공통된 주제로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손님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보증 사이트 추천]

저작권자 © 보증 사이트 추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