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 레스토랑 여름 보양식 공통 메뉴./사진=보증 사이트 추천앤리조트
▲뷔페 레스토랑 여름 보양식 공통 메뉴./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웰니스(Wellness)’를 테마로 한 여름 한정 식음 프로모션을 오는 8월 15일까지 전국 주요 뷔페 레스토랑에서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시그니엘 부산 '더 뷰', 롯데호텔 서울·월드·제주·부산 ‘라세느’, 롯데호텔 울산 ‘페닌슐라’ 등 6개 레스토랑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푸드 웰니스(Food Wellness)’ 콘셉트에 맞춰 각 레스토랑 셰프들이 면역력 증진과 기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고품격 보양식을 선보인다. 제철 재료를 활용해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공통 메뉴로는 한방 소꼬리찜, 장어탕, 불도장, 오골계 죽 등 대표 보양식 5종이 제공된다. 전복, 수삼, 자연송이, 둥충하초 등 고급 식재료를 오랜 시간 끓여낸 불도장과 면역력 강화에 좋은 장어탕,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오골계죽은 건강과 깊은 풍미를 동시에 담았다.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에서는 민물장어구이, 전복 내장을 소스로 활용한 ‘전복 게우 파스타’ 등 지역 특화 메뉴도 추가된다. 이외에도 허브향 꿀복숭아 샐러드, 타코향 치킨구이, 인삼 아이스크림, 복분자 젤리 등 각 체인별로 특색 있는 웰니스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장마와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계절, 고객에게 활력을 선사하고자 제철 식재료로 구성한 보양식을 마련했다”며 “미식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프리미엄 뷔페 경험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보증 사이트 추천]

저작권자 © 보증 사이트 추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