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A, HUD, SCC 첨단안전장치 특약 대상 추가

하나손해보험은 고객의안전운전을적극장려하고보험료부담을낮추기위해6월30일부터첨단안전장치특약의적용대상을대폭확대한다고밝혔다.
하나손해보험은기존에도전방충돌방지장치,차로이탈경고장치,어라운드뷰시스템등첨단안전장치장착차량에대한보험특약을운영해왔다.이번확대적용을통해BCA,SCC,HUD등소비자선호도가높은첨단안전장치를추가해운전자들에게더욱폭넓은보장을제공할계획이다.
BCA(후측방충돌경고장치,Blind-spotCollision-AvoidanceAssist)는운전중차량의후측방사각지대에위치한차량을감지해충돌위험을경고함으로써사고를미연에방지하는장치다.SCC(스마트크루즈컨트롤,SmartCruiseControl)는전방차량과의거리를실시간으로측정하여속도를자동으로조절하거나정차까지지원하는기능으로장거리운전시사고위험과운전자의피로도를크게줄여준다.HUD(헤드업디스플레이,Head-upDisplay)는운전자가전방시야를유지하면서도속도,내비게이션,경고메시지등다양한정보를차량앞유리에투사해주는기술로운전자의집중력과편의성을높인다
특히BCA와SCC는실질적으로사고예방효과가높아소비자들이선호하는장치로꼽힌다.하나손해보험은이번특약확대를통해첨단안전장치의보급을더욱활성화하고자동차사고율을낮추는데기여할것으로기대하고있다.
하나손해보험관계자는“첨단안전장치특약확대는교통사고예방과폭넓은보험료보장두가지효과를동시에제공할수있다”며“더많은운전자들이첨단안전장치를장착하고혜택을누릴수있도록적극지원할계획”이라고말했다.
한편,하나손해보험은같은날인6월30일부터기존에국산차로제한됐던커넥티드카특약의적용범위를벤츠,BMW,MINI등수입차로확대한다.이에따라외제차운전자도보다폭넓은보장혜택을받을수있게됐다.하나손해보험은앞으로도첨단안전장치관련보험상품과신기술이적용된차량에대한특약을지속적으로확대하며 고객의안전한운전을최우선가치로삼는든든한보험사로자리매김할계획이다.
[도박 종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