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소유진쇼에서 SNS 공구 완판템으로 유명한 보증 사이트 추천 냄비 세트를 선보인다./사진=GS샵
▲GS샵 소유진쇼에서 SNS 공구 완판템으로 유명한 AMT 냄비 세트를 선보인다./사진=GS샵

GS샵이 오는 30일 방송되는 ‘소유진쇼’에서 독일 프리미엄 조리도구 브랜드 ‘AMT 가스트로구스(AMT Gastroguss, 이하 AMT)’를 소개한다고 29일 밝혔다.

방송에서는 AMT의 대표 상품인 ‘통 5중 샤프 파티웍(28cm)’과 ‘샤프 멀티쿠커(22cm)’ 세트를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SNS에서 수차례 공동구매 완판을 기록했으며, GS샵 모바일 앱 기준 2024년 주문액이 2021년 대비 약 850% 증가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AMT 제품은 의료용으로 사용되는 고급 금속 ‘316Ti 티타늄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해 위생성과 내구성을 높였으며, 인덕션, 가스레인지, 오븐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독일 전통 주물 기술과 현대적인 디자인이 결합돼 다수의 미슐랭 레스토랑과 호텔 셰프들이 사용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번 ‘소유진쇼’에서는 SNS 공동구매에서 가장 인기가 높았던 ‘파티웍’과 ‘멀티쿠커’를 세트로 구성해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통 5중 구조로 뛰어난 열전도율과 보온력을 갖췄으며, 인덕션, 가스레인지, 오븐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고, 내부에는 용량 눈금이 표시돼 있어 편리하다.

파티웍은 깊은 형태로 볶음, 찜, 튀김 등 다양한 요리에 적합하며, 스테인리스 찜망이 기본 구성으로 포함된다. 멀티쿠커는 국물 요리와 소스 조리에 적당한 크기로, 일상에서 자주 쓰기 좋은 조리도구다.

GS샵 관계자는 “조리도구의 소재와 기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 니즈가 커지고 있다”며 “AMT는 실용성과 감각적인 디자인, 안전한 소재를 갖춘 상품으로 고객 식탁에 긍정적인 변화를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보증 사이트 추천]

저작권자 © 보증 사이트 추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