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9월 일본에서 개최될 CWIG 후원 및 팩투스 소개 예정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지난20~21일일본나가노현립어린이전문병원의오목가슴수술권위자인노구치박사(Dr.MasahikoNoguchi)가본사를방문,오목가슴임플란트‘팩투스’일본진출을위한MOU를체결했다고24일밝혔다.
엘앤케이바이오는지난해미국애리조나주스코츠데일에서개최된세계흉벽질환학회(ChestWallInternationalGroup,이하CWIG)에서단독부스로참가해팩투스를최초공개했다.CWIG에참석한노구치박사가팩투스의혁신성과기술력에많은관심을가져,학회이후엘앤케이바이오는12월일본도쿄를방문해노구치박사와일본내‘팩투스’진출위한지원협력방안을논의한바있다.
이에엘앤케이바이오는일본진출방안을구체화하기위해노구치박사를초청했으며모구치박사는팩투스의연구개발및생산과정과제품의정확한사용방법,품질의우수성등을직접확인하고오목가슴임플란트‘팩투스’제품이가진특이점에대해높은관심을보였다.또한일본내오목가슴임플란트시장의가장높은점유율을차지하고있는의료기기유통사인S사와제품공급을위한계약체결에대해구체적인논의를했다.이에당사는일본진출을위한탄탄한네트워크를구축하게된셈이다.
노구치박사는“‘팩투스’의기술력과품질이상당히만족스러우며엘앤케이바이오가글로벌기술력을갖춘기업임을확인해향후수술시적극활용하고싶다”는의사를밝혔다.이에당사와노구치박사는일본내자사제품의핵심트레이닝센터역할을통해당사의일본내진출을위한MOU를체결했다.
노구치박사는나가노현립어린이전문병원성형외과부장을역임하고있으며일본CWIG회장을겸직하고있다.올해9월최초로일본에서CWIG가개최되며노구치박사가주도적인역할을할예정이다.CWIG는매년전세계흉부외과,소아외과의사들이참여해오목가슴,새가슴등선천성흉벽기형에대한치료및수술법에대한연구의장을펼치는국제적인대형학회다.
팩투스는오목가슴교정수술방법중일반적으로사용되는너스바수술을보다개선한최소침습수술용제품이다.척추임플란트분야에서세계적인기술력을인정받은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오목가슴등흉곽임플란트분야로사업을확장하며새로운성장동력을확보하고있다.
엘앤케이바이오관계자는“노구치박사의이번방문은자사의오목가슴임플란트‘팩투스’의일본시장진출에있어중요한거점을확보한것에의의가있으며일본내네트워크구축을위해이번방문이일본지역의교두보역할을할것으로기대한다”며“일본진출을통해해외시장다변화와글로벌사업의성장엔진을지속적으로확보해매출강화에힘쓸예정”이라고말했다. [도박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