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온라인 도박가 맥도날드와 함께 온라인 도박 이용자 대상 7월 오프라인 온라인 도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NHN
▲NHN온라인 도박가 맥도날드와 함께 온라인 도박 이용자 대상 7월 오프라인 결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NHN

엔에이치엔 온라인 도박(이하 NHN온라인 도박)는 맥도날드와 함께 온라인 도박 이용자 대상 7월 오프라인 결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31일까지 한 달간 전국 맥도날드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며, 온라인 도박 포인트 또는 온라인 도박 포인트 카드(실물 카드)로 8000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기간 내 1일 1회 할인 가능하고, 매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단,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온라인 도박는 온라인 도박를 활용한 맥도날드 이용자 편의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결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4월 맥도날드 주문 서비스인 M오더에 온라인 도박 결제를 도입해, 온라인 도박 포인트와 등록된 카드를 활용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으며, 6월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으로 결제를 확대하고 △키오스크 △포스 △드라이브스루 등 다양한 환경에서의 결제를 지원하고 있다.

온라인 도박 식권을 사용하는 직장인도 맥도날드 키오스크와 드라이브스루 결제가 가능해졌다. 온라인 도박는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온라인 도박 식권을 사용하는 직장인도 편리하게 맥도날드를 이용하도록 식권 이용 범위를 확장했다.

NHN온라인 도박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온라인 도박의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페이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도박]

저작권자 © 온라인 도박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